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카페

고양 덕양구 #08 | 떡볶당 향동동점 (고양 맛집, 향동 맛집)

by 트래블엔 2020. 12. 11.
728x90
반응형

728x90

 

이번 시간엔 향동지구에 위치한 향동 맛집 '떡볶당 향동동점' 이용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그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된 떡볶당 향동동점의 기본정보 먼저 참고해 주세요.

 

* 주소 : 10545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꽃내음2길 4, 킴스프라자 103호

* 전화번호 : 02-3158-2672

* 영업시간 : 11:30~22:00

* 홈페이지 : www.ttbokdang.co.kr

 

 

떡볶당 향동동점은 향동지구의 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향동지구는 아파트 입주는 거의 완료됐지만 주택지구와 상업지구는 한창 공사 중이라 떡볶당 향동동점처럼 먼저 영업을 시작한 곳은 상대적으로 영업에 불편함이 많을 것 같아요.

지도 참고하셔서 잘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

 

떡볶당 향동동점 입구

사실 이 곳에 떡볶당 향동동점이 생긴 후로 관심은 갔지만 전 '절대 사먹진 않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왜냐하면...

저 간판만 봐도 너무 매울 것 같아서요. ^^;

하지만 떡볶당 로고는 재미가 있고, 추억도 돋게 해주는데다, 불맛을 적절히 형상화한 좋은 로고란 생각이 들었어요.

 

'불맛'을 강조한 떡볶당 향동동점

 

게다가 입구 옆에 '불맛'이라고 씌여 있습니다...ㅎㄷㄷ

근데 알고보니 너무 매운맛이라 불맛이란 표현을 쓴 게 아니라, 떡볶이에서 진짜 불맛이 나서 저렇게 강조한 거더라구요.

 

떡볶당 향동동점 실내

떡볶당 향동동점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내가 특히 눈에 띕니다.

이 곳은 남자 사장님 두 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떡볶당 향동동점 메뉴1
떡볶당 향동동점 메뉴2

저희는 < '불맛 떡볶이' 순한 맛+中자, 그리고 '종합모둠튀김' > 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다만 근래 COVID-19 등급이 너무 높아져서 매장에서 식사는 포기하고 포장을 선택했어요.

 

떡볶당 향동동점 주문방법

포장주문을 부탁 드리고 막간을 이용해 사진을 몇 장 찍어 봤어요.

사진을 찍다 보니 사진처럼 주문방법이 따로 안내 되어 있더라구요.

주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

 

떡볶당 향동동점 Wi-Fi ID/PW

떡볶당 향동동점은 Wi-Fi도 가능하네요.

사실은 문구가 너무 익살스러워서 한 컷 찍어 봤네요. ^^

 

떡볶당 향동동점 포장

메뉴 주문을 하니 10분도 안되어 음식이 준비 됐습니다.

서둘러 들고 가서 얼른 먹어야겠습니다.

고고~~~^^!

 

완전무장한 불맛 떡볶이

저같은 아마추어가 들고 와도 절대 새지 않을 듯 한 저 비주얼...ㅎㄷㄷ

정말 국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잘 가져 올 수 있었습니다. ^^

 

'불맛 떡볶이' 中자와 '종합모둠튀김' (순대 제외)

'불맛 떡볶이' 中자와 '종합모둠튀김'을 오픈한 모습이예요.

엄청 먹음직스럽네요. ㅠ

참고로 순대는 푸드트럭에서 따로 산 거예요~^^

 

떡볶당 향동동점 불맛 떡볶이 클로즈업 샷

떡볶당 향동동점 불맛 떡볶이를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

떡볶이, 어묵, 계란, 치즈 외에 당면도 보입니다.

국물은 많이 빨갛지만 걸죽하진 않고 오히려 약간 묽은 느낌이예요.

요즘 떡볶이들은 이렇게 국물을 자작한 게 유행인 것 같아요.

물론 개인적으로 자작한 국물 떡볶이도 선호합니다. ^^

 

떡볶당 향동동점 종합모둠튀김 클로즈업 샷

떡볶당 향동동점 종합모둠튀김의 구성이예요.

< 멘보샤(1)+오징어튀김(1)+김말이(2)+만두(1)+어묵(2) > 정확하네요. ^^

 

떡볶당 향동동점 불맛 떡볶이 당면

사진을 열심히 찍었으니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는데요.

일단 불맛 떡볶이의 '맛'은 말 그대로 진짜 불맛이 난다는 점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어요.

왠지 모르게 불맛이 더해진 음식은 더 맛있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다만 떡볶이의 떡이 밀가루 떡인지 잘 모르겠지만 쫀득함이 좀 덜한 건 옥의 티였네요. ㅠ

'사이즈' 中자는 2명이 먹기에 충분했구요~

저희가 주문한 '맵기'인 순한맛은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어떤 곳은 순한 맛을 주문해도 너무 매워서 다음날 배탈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ㅠ

 

떡볶당 향동동점 내 '수제멘보샤' 메뉴판

종합모둠튀김 중 '멘보샤'는 이번 구성 중 정말 원탑이었어요.

사실 멘보샤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 봤기 때문에 타 업체나 식당과 직접적인 비교는 불가했지만, '아니, 이런 음식이 왜 분식집에서 나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네요.

종합모둠튀김에 멘보샤 하나 넣는 건 훌륭한 마케팅인 것 같았어요.

나중에 '수제멘보샤'를 따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 정도였거든요.

 

자작한 불맛 떡볶이 국물에 오징어 튀김을 찍어 먹기

오징어튀김은 자작한 불맛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는데요.

근데 오징어가 이렇게 큰 게 가능한가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살이 엄청 두꺼워서 진짜 오징어가 맞나 싶었어요.

그리고 살이 두꺼워서 그런지...

식감도 좀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그렇다고 맛이 이상하거나 그런 건 아니었구요.

맛은 짱이었습니다~^^;

 

종합모둠튀김 중 김말이, 만두, 어묵은 모두가 예상할 수 있는, 특별함을 기대하기는 무리인 평범한 맛이었어요.

근데 어묵은 뭐랄까...

밀가루가 너무 많이 들어간 느낌이랄까...

아니면 좀 묵은 느낌이랄까...

뭐라 표현하긴 어려운데 좀 별로였어요.

진짜 하나부터 아홉까지 모든 게 다 맛있었는데 어묵만 살짝 아쉬웠네요. ^^;

 

지금까지 떡볶당 향동동점 이용후기였어요.

앞서 말씀 드린 대로 어묵만 빼고 모든 음식이 너무 맛있었구요.

저희가 종종 떡볶이를 사먹는데 앞으로 이 집 단골될 것 같아요.

혹시 향동지구 거주하시는 분들 중 떡볶이가 땡기는 분께는 향동 맛집으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전 또 다른 맛집으로 다시 인사 드릴테니 다음 포스팅 많이 기대해 주세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 꾹~ 눌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